close_btn

 

르노삼성자동차가 여름에만 200대 한정으로 판매하는 QM3 RE S-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컬러와 차량 내·외관에 스페셜 에디션만의 디자인을 적용해 젊고 스포티한 스타일과 감성을 살린 QM3 RE S-에디션! 올 여름을 강타할 QM3 RE S-에디션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바디 컬러, 아이언 블루(Iron Blue)

 

QM3 RE S-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아이언 블루(Iron Blue) 바디 컬러는 QM3의 시크한 디자인에 시원하고 강렬한 감성을 부여합니다. 아이언 블루 컬러의 바디를 한층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해주는 블랙 루프로 완성된 QM3 RE S-에디션은 투톤 컬러의 매력까지 겸비했습니다.

 

QM3 RE S-에디션으로 선보인 아이언 블루를 포함하여 QM3는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컬러군을 형성해 총 10가지 바디 컬러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의 3가지 루프 컬러를 조합할 수 있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

QM3 RE S-에디션의 인테리어는 한층 더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는 알칸타라 소재에 블루 포인트를 적용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고급차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려진 알칸타라(Alcantara)는 부드럽고 가벼우며, 내구성과 내열성이 강하여 F1 머신의 시트 소재로 쓸 정도로 성능이 검증된 소재입니다. QM3 RE S-에디션에서 그 특별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내부 디자인, 크롬 & 블루 인테리어 데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와 어우러진 크롬 & 블루 인테리어 데코 또한 QM3 RE S-에디션에서 주목할 만한 디자인입니다. 크롬과 블루 인테리어 데코로 차량 외관으로부터 경험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차량 내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하는, S-에디션 전용 배지

QM3 RE S-에디션에는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이 대거 적용되었습니다. 먼저 차량 외관에는 S-에디션 전용 배지를 적용하여 아이언 블루 바디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스포티한 매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S-에디션 전용 17” 블랙 투톤 알로이 휠

QM3 RE S-에디션에는 특별히 S-에디션 전용 17”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17”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요소로 달리고, 정지하는 모든 순간 QM3 RE S-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스페셜 에디션만의 세련된 감성, S-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

 

또, 도어를 열 때마다 스페셜 에디션만의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S-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도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차량 외관에서 S-에디션 전용 배지를 확인하고 도어를 열면 키킹 플레이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는 QM3 외관의 C자 모양 LED 주간주행등과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과 어우러져 더욱 세련된 감성을 선사합니다.
 
**
 
QM3는 2013년 국내 출시 당시 7분 만에 1천 대가 판매될 정도로 화제를 모은 차량으로, 시크한 스타일과 17.3km/l의 동급 최고 연비, 넓고 실용적인 적재공간,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최신 편의사양 및 안전 기능을 갖춘 매력적인 소형 SUV입니다.
 
이번 여름 20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QM3 RE S-Edition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http://bit.ly/2HWoNiA)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에서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